HOME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0.11.25
주문발송 필수 확인! 전송결과 설명 안내 드립니다. 공지

안녕하세요. 

오피스콘 담당자 입니다. ^ ^


오피스콘에서 쿠폰 주문발송 완료 후 전송결과 부분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회원님들이 많아서 전송결과 항목별 설명 안내 드리게 되었습니다.


항목별 설명 참고하셔서 오피스콘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오피스콘 마이페이지 주문/발송 내역]

 


전송결과란 ?

수신인 휴대폰에 모바일쿠폰 수신이 잘 되었는지 여부 를 통신사에서 전송상태 를 확인 해주는 결과값

항목설명
대기: 1건

 예약 발송 주문 상태 건수 표기

발송중: 1건 수신인 휴대폰에서 모바일쿠폰 수신 응답이 지연되는 상태 건수 표기
    수신 확인은 최대 25시간 소요

 [수신응답 지연 사유]
 - 휴대폰 데이터를 꺼놓은 상태
 - 휴대폰이 꺼져 있는 상태
 - 통신상태가 원활하지 못한 지역에 있는 경우 등 외부 환경적인 요인
 - 수신확인은 완료 했으나 성공 결과값이 오피스콘으로 도달하지 못한 경우
성공: 7건 수신인 휴대폰에 모바일쿠폰 수신성공 상태 건수 표기
실패: 1건

 ▶ 발송이 실패된 건수 표기


 [발송실패 사유]
 - 발신자 휴대폰번호 번호도용 문자 차단 서비스에 가입된 발신번호 사용
 - 잘못된 번호 입력
 - 일시정지 서비스
 - MMS 지원 불가 휴대폰

 [발송실패건 재발송하는 방법]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발송내역 > 상품정보 상품명 클릭 > 주문 목록 하단 "수정 버튼" > 발신 번호 수정 적용,

 되돌아가기 > 주문 목록 하단 "재발송 버튼" > 재발송 대상 선택 후 재발송 > MMS발송 완료

환불: 1건

 ▶ 발송 실패건 주문취소 건수 표기

 발송 실패 건 주문 취소하면 발송실패된 건수는 0 이 되고, 환불에 건 수 표기 됩니다.

 환불 주문건은 캐쉬로 환불 처리 되며, 별도의 환불 요청이 없을 경우 유효기간 만료당일이전~3일이내 

 주문취소 및 캐쉬환불 처리 됩니다.


 오피스콘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프로모션 전용 상품으로 발송이 성공된 주문건은 기간연장 불가, 

 기간만료시 미사용건 환불 불가 하오니 이용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발송실패 환불방법]
 유효기간 이내에 "1:1문의하기" 환불요청 접수 > 캐쉬환불

 [환불캐쉬 확인방법]
 1. 로그인 > 상단 > 나의정보 > 나의캐쉬
 2.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캐쉬/리워드내역 > 캐쉬내역 > 나의캐쉬



발송 결과 외 다른 궁금한 사항 또는 알면 편리한 꿀!팁! 들 오피스콘 활용백서에서 참고 해주세요~ 


[오피스콘 슬기로운 활용하기 활용백서 다운 GO!]

https://www.officecon.co.kr/exhevent/event/view?mode=ING&eventSeq=31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