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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2.06.28
[중요]서비스이용정책 변경에 따른 기업회원 전환 방법 안내 공지

안녕하세요 오피스콘입니다.

앞서 공지 드린바와 같이 2022년 7월 12일부터 회원구분(기업/일반)에 따른 이용 정책이 분리될 예정입니다.


[ 오피스콘 이용약관 개정 안내 ]


주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업회원: 혜택 강화(등급할인율 유지 + 상품권류 1%리워드 적립)(기간만료시 연장 환불 불가)

일반회원: 등급할인율 폐지, 기간만료시 90%환불(수신자에게 오피스콘 캐쉬로 환불)

 

현재 일반회원이지만 기존과 같이 등급할인율을 받기 위해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 하시어 기업회원으로의 전환하시기를 바랍니다.


[ 기업회원 전환 방법 안내(두가지 방법 중 택1) ]


1. 사업자 등록증이 있는 경우(추천)


-  [마이페이지] 상단의 [기업회원전환] 버튼을 통해 신청( 1영업일 가량 소요 )


2. 사업자 등록증이 없는 경우(임시기업회원)


 * 임시기업회원도 오피스콘 기업회원과 동일한 운영정책으로 운영 됩니다(등급할인율 제공하나 기간연장 및 환불 불가)

 * 재판매, 현금융통, 개인사용 목적으로 이용 의심시 임시기업회원으로의 전환이 불가합니다.

 * 임시기업회원은 추후에 일반회원으로 변경될 수 있으니 가능하다면 일반 기업회원전환으로 진행해주세요. 


- 첨부파일 다운로드(즐거운 사업자 등록증)

- [마이페이지] 상단의 [기업회원전환] 버튼을 통해 아래 작성 예시를 참고하여 신청( 1영업일 가량 소요 )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오피스콘 고객센터(1661-8197)를 통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