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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2.01.19
[안내] 오피스콘 이용약관 개정(2022/7/5 예정) 공지

안녕하세요 오피스콘입니다.

 

오피스콘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202275일부터 새롭게 변경될 이용약관을 안내 드리 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기업회원의 경우 이용약관의 변동사항은 없으며, 일반회원이 현재와 같은 할인혜택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개정 전 마이페이지 내의 [기업회원전환]버튼을 통해 기업회원으로의 전환하시기를 바랍니다.

 회원님께서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거부의사표시(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으며,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신 경우 개정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1.     주요 내용 요약

1)     기업회원 약관: 현재와 동일(할인혜택 제공, 기간연장 및 환불 불가) + 상품권류 1%리워드 적립

2)     일반회원: 할인혜택(등급혜택 포함 모든)없음, 기간연장 및 환불 가능(기간만료시 실 결제 금액의 90%를 수신자에게 오피스콘 캐쉬로 환불)

3)     시행일: 202275(시행일 이전은 현재 약관으로 운영)

 

2.     약관 개정 상세 내용

개정 전(기업, 일반회원 공통)

개정 후(일반회원만 해당, 기업회원은 기존과 동일)

24 (서비스 이용료)

 

① 이용자가 쿠폰을 선구매(선결제) 하는 방식으로 정산이 이뤄집니다. 이 때, 정산 기준이 되는 상품 단가는 이용자별 등급에 따른 할인율을 적용한 가격이 됩니다.

 

② 이용자 등급은 3개월 동안의 이용 실적을 기준으로 3등급으로 구분하며 매월 1일에 등급이 자동 반영 됩니다. (각 등급별 할인율과 산정 기준은 해당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③ 이용자 등급 정책은 회사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26 (환불 및 주문취소 등)

 

①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상품 유효기간 내에서 이용자는 주문을 취소하거나 회사에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쿠폰 전송 시 시스템적인 장애 또는 해당 번호가 결번이거나 서비스되고 있지 않음으로 인해 영구적으로 수신자에게 쿠폰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는 경우

2. 주문 시 Network 문제로 인해 결제만 수행되고 정상적으로 쿠폰 발송 단계를 거치지 못 한 경우

 

② 주문 후 쿠폰이 발송 성공 된 이후에는 쿠폰에 대한 기간 연장, 주문취소 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24 (서비스 이용료)

 

① 이용자가 쿠폰을 선구매(선결제) 하는 방식으로 정산이 이뤄집니다. 이 때, 정산 기준이 되는 상품 단가는 이용자별 등급에 따른 할인율을 적용한 가격이 됩니다.


② 이용자 등급은 3개월 동안의 이용 실적을 기준으로 3등급으로 구분하며 매월 1일에 등급이 자동 반영 됩니다. (각 등급별 할인율과 산정 기준은 해당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③ 이용자 등급 정책은 회사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삭제

 

 

26 (환불 및 주문취소 등)

 

①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상품 유효기간 내에서 이용자는 주문을 취소하거나 회사에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쿠폰 전송 시 시스템적인 장애 또는 해당 번호가 결번이거나 서비스되고 있지 않음으로 인해 영구적으로 수신자에게 쿠폰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는 경우

   2. 주문 시 Network 문제로 인해 결제만 수행되고 정상적으로 쿠폰 발송 단계를 거치지 못 한 경우

②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이 다음 각 호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경우 수신자는 이용자가 현금성 결제수단으로 결제한 금액의 90%를 오피스콘 캐쉬로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1. 유효기간이 지났으나 상품이 사용처에서 교환되지 않은 경우

   2. 발행일로부터 5년이 지나지 않은 경우

3. 리워드, 이벤트 등으로 오피스콘에서 무상으로 지급하지 않은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