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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주문결제수신자 정보 오 입력으로 발송실패 된 경우 재발송 하기
A

수신자 정보 잘못 입력 하여 발송이 실패 된 경우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수정하여 재발송 처리 가능 합니다.


[실패건 재발송 처리 하기]

마이 페이지 > 주문/발송내역 > 상품정보 상품명 클릭 > 주문 목록 하단 "수정 버튼" > 실패 건 선택 후 번호 수정 적용, 되돌아가기 > 주문 목록 하단 "재발송 버튼" > 실패 건 선택 후 재발송


* 수신자 정보로 인해 발송이 실패되는 케이스

- 잘못된 번호 입력

- 스팸차단 서비스 가입되어 있는 경우

- MMS지원 불가 단말기

- 핸드폰이 꺼져 있는 경우

- 해외에 있는 경우

- 통신 불가 지역에 있는 경우

등  기타 사유로 발송이 실패된 경우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대량발송상품권(백화점, 문화상품권, 주유권 등)은 예약발송만 가능한가요?
A

환금성 상품으로 분류되는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주유권 등은 부정이용 및 금융사고방지를 위해

기본적으로 예약 발송(3일 후)만 가능합니다.


다만, 급하게 당일 발송 해야하는 경우 주문 후 고객센터(1:1문의게시판 또는 1661-8197)로 업무 시간 중

요청 주시면 즉시발송으로 전환해드리고 있습니다. 

Q주문결제결제(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영수증 출력은 어떻게 하나요?
A

아래 경로에서 결제하신 내역에 대한 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1. 캐쉬 충전 

 마이페이지 -> 캐쉬 리워드 내역 -> 캐쉬 내역 항목 중 [영수증] 버튼 클릭


2. 즉시 결제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발송내역 '증빙'항목 중 [영수증] 버튼 클릭
 

* 구매자명+금액 항목으로 조회시 구매자명은 오피스콘ID 입력

Q주문결제사업자등록증 및 통장 사본을 받아보고 싶어요
A

1. 사업자 등록증(업체명:주식회사 즐거운)을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사업자 등록증 사본

 

2. 통장사본을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1005-101-968697 계좌 사본

 

* 해당 계좌는 오피스콘과 연동되어있지 않은 우리은행 계좌입니다 

입금후 고객센터를 통해 입금 사실을 알려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 가급적 캐쉬 충전시 가상계좌를 이용해주세요.

 

Q주문결제전화번호 규칙 미준수 발송실패 안내
A

발신자, 수신자 번호 입력 시 전화번호 규칙 미준수, 국번오류, 유선전화번호 등 오류로 인해 이동통신사 에 의해 발송이 실패 될 수 있습니다.

[발송실패 예시]

구분실패 원인예시상태
발신 번호전국 대표 번호(1544, 1661, 1644 등)에02-1544-1234발송 실패
지역 번호를 붙이는 경우02-1661-1234
일반 전화에 지역 번호를 붙이지 않은 경우999-1234
유효하지 않은 전화번호02-123-12
수신 번호휴대전화 번호 형식이 아닌경우02-1234-5678
유효하지 않은 전화번호010-123-12
문구
특수문자 입력
★ ♥ 

 

※ 발신번호 발송 실패  추가 확인된 건

010 - 0~  : 가운데 자리 0으로 시작되는 발신 번호

010 - 1~  : 가운데 자리 1로 시작되는 발신번호

 

정상발행이 되었으나 수신받지 못한 경우 스팸처리 또는 웹발신 제한 서비스 가입 되었는지 확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주문결제발송 수량을 선택하는 곳이 없어요
A

구매수량은 수신번호의 개수대로 자동으로 입력 됩니다.

-> 주문/결제시 [수신자 편집]에 넣은 수신자의 연락처 개수대로 자동 입력 

 

Q회원회원가입시 사업자 실명확인이 안되요
A

회원가입시 기업 실명인증은 나이스신용정보를 통해서 진행 됩니다.


 즉, 나이스신용정보에 등록 된 정보가 없거나 일치 하지 않을 경우 인증이 불가합니다.

 나이스신용정보에 기업정보를 등록 또는 수정하는 방법은 아래 두가지 방법 중 선택하여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1. 사업자 등록증 사본(여백에 "기업실명확인용"이라고 필수 기재) 팩스 전달
   fax) 02-2122-5040
   e-mail) credit@nice.co.kr

2. 아래 링크를 통해 온라인 사업자 정보 직접 등록

  링크 이동


* 등록 문의 전화 1600-1522(평일 오전9시~ 오후 6시)

Q대량발송상품권(신세계 상품권 등)한도 상향 조정 요청안내 (100만원 이상)
A

저희 오피스콘에서는 금융사고 방지를 위해 상품권류(백화점 상품권, 컬쳐랜드, 주유권 등)주문시

기본한도를 월 100만원이하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월 100만원 이상 구매를 희망 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 1:1 문의게시판에 아래와 같이 발송정보를 전달 주시면

내부 검토 후 한도를 상향 조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상품권 월 한도 상향 심사 받는 방법]
※ 고객센터 > 1:1문의 > 아래 항목 작성 > 등록
- 회사명:
- 사용목적:
- 발송일시:
- 주문상품명:
- 주문수량:

* 상품권 나의 잔여한도 확인방법 : 로그인 > 상품권류 상품선택 > 상품이미지 오른쪽 상품정보 "나의잔여한도확인"


※ 오피스콘 상품권 안내 사항
■ 상품권류 최초 발송일시 주문일로부터 3일 이후 입니다 .(주문일 기준 3일 이후  부터 13일 이내 예약발송 가능)
■ 동일한 휴대폰번호/이메일주소 발송은 최대 5회까지만 가능 합니다.
■ 상품권류 구매의 경우 계정당 결제 가능 금액은 통합 월 100만원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 월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별도 심사를 통해 금액 한도 상향 가능 합니다.

Q상품정보유효기간 연장이 가능한가요?
A

본 사이트는 기업전용(B2B)서비스로 발송이 완료 된 후에는 환불, 유효기간 연장 불가 합니다. 

Q주문결제캐쉬란 무엇인가요?
A

캐쉬 충전을 통해 매번 추가적인 결제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한 전자화폐입니다.

 

[ 이용안내 ]
- 캐쉬충전은 계좌이체, 가상계좌 결제로 충전 가능 합니다. (신용카드결제 시 고객센터 1:1문의 또는 전화 문의 바랍니다.)

- 1회 최대 충전금액 50,000,000원 입니다.
- 1원은 현금 1원의 의미를 지닙니다.
- 회원이 보유할 수 있는 최대 캐쉬는 50,000,000원입니다.
-
캐쉬는 일부 환불이 불가합니다.
보유 캐쉬 전체 환불을 원하실 경우 오피스콘 보유 캐쉬 > 캐쉬 환불에서 가능합니다.

- 캐쉬 환불은 지급(충전,환불)후 3일이 경과된 후에는 10%의 환불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캐쉬 소멸 기한은 마지막 이용(충전, 사용)으로 부터 5년입니다.

- 1,000캐쉬 미만은 환전이 불가능합니다.

- 캐쉬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수신자가 미사용하여 유효 기간이 만료된 모바일쿠폰에 대한 전송자 자동 환불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