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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회원일반회원가입자 기업회원으로 전환 방법
A

사업자인증 불가로 일반회원으로 가입한 회원일 경우 기업회원으로 전환 신청 가능 합니다. 



[일반회원 기업회원 전환 신청 방법]


1.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기업회원전환신청 > 


 


2. 기업정보 입력 및 사업자등록증 첨부 > 등록 > 관리자 승인 대기 (영업일 기준 최대 24시간)


- 사업자정보 입력 및 기업회원 서비스 이용약관 확인 체크 후 등록


 


3. 관리자 검토 후 기업회원 승인 완료 상태


- 관리자가 기업회원 승인 완료하면 회원상태 기업회원으로 노출 되고 "기업회원전환 버튼" 사라짐



 



Q주문결제카드사별 환금성 상품권 결제 제한 정보 안내
A

 - 환금성이란 충전, 상품권, 웹하드 등의 현금거래와 관련된 상품을 취급하는 업종을 말합니다. 

   (아래 결제제한조건은 카드사 정책에 의하여 상시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카드사  종류  1회 결제금액  1일 결제 횟수  1일 총한도 금액  카드구분  인증방법
신용카드  체크 
개인  법인 
하나  상품권  월간 개인 신용 한도 100만원
(한장의 신용카드, 상품권 업종의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 합산) 
개인신용한도
100만원 
제한없음  제한없음  안심클릭
1Q페이 또는 공인인증
현대  상품권  월간 개인 신용 한도 100만원
(한장의 신용카드, 상품권 업종의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 합산) 
개인신용한도
100만원 
제한없음  제한없음  안심클릭
Payshot+SMS인증+공인인증
비씨  상품권  월간 개인 신용 한도 100만원
(회원사별 신용카드, 상품권업종의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 합산) 
개인신용한도
100만원 
제한없음  제한없음  ISP
ISP+공인인증+SMS인증
신한  상품권  월간 개인 신용 한도 100만원
(한장의 신용카드, 상품권 업종의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 합산) 
개인신용한도
100만원 
제한없음  제한없음  안심클릭
롯데  상품권  월간 개인 신용 한도 100만원
(한장의 신용카드, 상품권 업종의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 합산) 
신용+체크
100만원 
제한없음  신용+체크
100만원 
안심클릭
KB국민  상품권  월간 개인 신용 한도 100만원
(한장의 신용카드, 상품권 업종의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 합산) 
개인신용한도
100만원 
제한없음  개인신용한도
100만원 
ISP
삼성  상품권  월간 개인 신용 한도 100만원
(한장의 신용카드, 상품권 업종의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 합산) 
개인신용한도
100만원 
제한없음  제한없음  안심클릭
SMS인증+ARS인증+공인인증
농협  상품권  월간 개인 신용 한도 100만원
(한장의 신용카드, 상품권 업종의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 합산) 
개인신용한도
100만원 
제한없음  제한없음  안심클릭
안심클릭+공인인증+SMS인증


※ 법인카드 한도 제한은 없으나 카드 이용자 자체 계약 정보에 따라 상이하게 적용 될 수 있습니다. 관련 상담문의는 카드 소지자 본인이 사용중인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결제 가능한 카드 여부, 상품권주문제한설정, 승인제한시간설정 등 자체 계약 등으로 결제 불가 또는 카드승인 제한 발생 될 수 있습니다.)

(무기명 법인카드는 법인용공동인증서 등록 후 결제, 기명 법인카드는 신용카드 비밀번호가 설정되어있지않기 때문에 카드소지자가 카드사로 문의하시어 비밀번호를 설정 후 결제 바랍니다.)

※ 비씨 신용카드가 여러장일경우 회원사별로 한도 적용 (ex: 우리카드2장(신용) > 2개합산 100만원 / 기업은행1장(신용) > 100만원 ) 

※ 신한 법인카드경우 고객사 요청에 따라 업종 혹은 한도 금액 제한은 있을 수 있음  

  

Q주문결제주문/발송 내역 전송결과 설명
A

  

[오피스콘 마이페이지 주문/발송 내역]

 


전송결과란 ?

수신인 휴대폰에 모바일쿠폰 수신이 잘 되었는지 여부 를 통신사에서 전송상태 를 확인 해주는 결과값

항목설명
대기: 1건

 ▶ 예약 발송 주문 상태 건수 표기

발송중: 1건 ▶ 수신인 휴대폰에서 모바일쿠폰 수신 응답이 지연되는 상태 건수 표기
    수신 확인은 최대 25시간 소요

 [수신응답 지연 사유]
 - 휴대폰 데이터를 꺼놓은 상태
 - 휴대폰이 꺼져 있는 상태
 - 통신상태가 원활하지 못한 지역에 있는 경우 등 외부 환경적인 요인
 - 수신확인은 완료 했으나 성공 결과값이 오피스콘으로 도달하지 못한 경우
성공: 7건 ▶ 수신인 휴대폰에 모바일쿠폰 수신성공 상태 건수 표기
실패: 1건

 ▶ 발송이 실패된 건수 표기


 [발송실패 사유]
 - 발신자 휴대폰번호 번호도용 문자 차단 서비스에 가입된 발신번호 사용
 - 잘못된 번호 입력
 - 일시정지 서비스
 - MMS 지원 불가 휴대폰

 [발송실패건 재발송하는 방법]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발송내역 > 상품정보 상품명 클릭 > 주문 목록 하단 "수정 버튼" > 발신 번호 수정 적용,

 되돌아가기 > 주문 목록 하단 "재발송 버튼" > 재발송 대상 선택 후 재발송 > MMS발송 완료

환불: 1건

 ▶ 발송 실패건 주문취소 건수 표기

 발송 실패 건 주문 취소하면 발송실패된 건수는 0 이 되고, 환불에 건 수 표기 됩니다.

 환불 주문건은 캐쉬로 환불 처리 되며, 별도의 환불 요청이 없을 경우 유효기간 만료당일이전~3일이내 

 주문취소 및 캐쉬환불 처리 됩니다.


 오피스콘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프로모션 전용 상품으로 발송이 성공된 주문건은 기간연장 불가, 

 기간만료시 미사용건 환불 불가 하오니 이용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발송실패 환불방법]
 유효기간 이내에 "1:1문의하기" 환불요청 접수 > 캐쉬환불

 [환불캐쉬 확인방법]
 1. 로그인 > 상단 > 나의정보 > 나의캐쉬
 2.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캐쉬/리워드내역 > 캐쉬내역 > 나의캐쉬



오피스콘 메뉴 이용 가이드는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오피스콘 슬기로운 활용하기 활용백서 다운 GO!]

https://www.officecon.co.kr/exhevent/event/view?mode=ING&eventSeq=31 



Q주문결제주문정보 오 입력으로 발송실패 된 경우 재발송 방법
A

수신자 정보 잘못 입력 하여 발송이 실패 된 경우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수정하여 재발송 처리 가능 합니다.


- 쿠폰번호 생성된 발송 건 실패의 경우

> 발송실패 원인 확인 하여 실패 원인 대상 주문정보 수정 후 재발송

▷ 발송실패 원인 확인방법 : 마이페이지 > 주문/발송 내역 > 상품정보 클릭 >쿠폰발송내역 > 상태 실패 : 물음표

▷ 재발송 방법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발송내역 > 상품정보 클릭 >쿠폰발송내역 하단 > 수정 버튼 > 주문정보 수정 돌아가기 버튼 > 재발송 버튼 > 체크 박스 재발송 버튼


[주문정보 수정 방법]

1. 마이페이지 > 주문/발송 내역> 상품정보 클릭 >


2. 쿠폰발송내역 > 상태 실패 : 물음표 > 쿠폰발송내역 하단 > 수정 버튼 > 


3. 주문정보 수정 > 돌아가기 버튼 >


4. 재발송 버튼 >


4. 체크 박스 선택, 재발송 버튼 



Q주문결제결제(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영수증 출력은 어떻게 하나요?
A

영수증 출력 방법 안내 드리겠습니다. 


▷ 캐쉬 충전 영수증 출력 :  마이페이지 > 캐쉬 리워드 내역 > 캐쉬 내역 항목 중 [영수증] 버튼 클릭 > 구매자명(오피스콘ID), 결제금액 입력 조회 


▷ 즉시 결제건 영수증 출력 :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발송내역 '증빙' 항목 중 [영수증] 버튼 클릭 > 구매자명(오피스콘ID), 결제금액 입력 조회


[영수증 참고]


 

Q환불발송 실패 건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A

전송 결과는 발송일시 기준 통신사에 따라 최대 25시간 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쿠폰번호 미 생성된 전체 발송 실패의 경우

> 7일 전 직접 주문/결제 취소 가능  

▷ 주문취소방법 :  마이페이지 > 주문/발송 내역 > 상품정보 클릭 > 왼쪽 하단 전체 취소 요청 버튼 > 환불요청 버튼

> 7일 이후 캐쉬로 자동 환불 


- 전체 주문건 중 일부 주문건만 쿠폰번호 미 생성된 발송 실패의 경우

> 7일 이후 캐쉬로 자동 환불  


- 쿠폰번호 생성된 발송 건 실패의 경우

> 발송실패 원인 확인 하여 실패 원인 대상 주문정보 수정 후 재발송

▷ 발송실패 원인 확인방법 : 마이페이지 > 주문/발송 내역 > 상품정보 클릭 >쿠폰발송내역 > 상태 실패 : 물음표

▷ 재발송 방법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발송내역 > 상품정보 클릭 >쿠폰발송내역 하단 > 수정 버튼 > 주문정보 수정 돌아가기 버튼 > 재발송 버튼 > 체크 박스 재발송 재발


- 발송 실패 건 환불 안내

> 자동 환불은 쿠폰유효기간 만료일 3일전 캐쉬 자동환불 

  ㄴ유효기간 만료일 3일전 환불처리 진행하는 이유는 유효기간 이내 발송 실패건 주문정보 수정 하여 재발송 처리 가능하기 때문 입니다.


> 빠른 환불 요청은 고객센터 내 1:1문의로 발송 실패 건 환불접수

  ㄴ환불 요청건의 주문내역의 결제수단으로 환불(결제수단취소)처리 되나, 부분결제 취소 불가한 신용카드로 확인 될 경우 현금 환불 처리 됨 


Q주문결제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받아보고 싶어요
A

1. 사업자 등록증(업체명:주식회사 즐거운)을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사업자 등록증 사본


Q주문결제전화번호 규칙 미준수 발송실패 안내
A

발신자, 수신자 번호 입력 시 전화번호 규칙 미준수, 국번오류, 유선전화번호 등 오류로 인해 이동통신사 에 의해 발송이 실패 될 수 있습니다.

정상발송 되었으나 수신받지 못한 경우 휴대폰 기능설정 데이터 켜짐 여부, 스팸여부 체크 확인 바랍니다. 


- 발송실패 예시

구분실패 원인예시상태
발신 번호전국 대표 번호(1544, 1661, 1644 등)에02-1544-1234발송 실패
지역 번호를 붙이는 경우02-1661-1234
일반 전화에 지역 번호를 붙이지 않은 경우999-1234
유효하지 않은 전화번호02-123-12
수신 번호휴대전화 번호 형식이 아닌경우02-1234-5678
유효하지 않은 전화번호010-123-12
문구
특수문자 입력
★ ♥ 

 

※ 발신번호 발송 실패 추가 확인된 건

010 - 0~  : 가운데 자리 0으로 시작되는 발신 번호

010 - 1~  : 가운데 자리 1로 시작되는 발신번호

 

Q주문결제발송 수량을 선택하는 곳이 없어요
A

수량 입력은 주문/결제 화면에서 수신자 번호 추가 하면 자동으로 수량 체크 됩니다.  


[수신정보 엑셀파일 작성 예시]


 

Q회원회원가입시 사업자 실명확인이 안되요
A

회원가입시 기업 실명인증은 나이스신용정보를 통해서 진행 됩니다.


나이스신용정보에 등록 된 정보가 없거나, 일치 하지 않을 경우 

아래 두가지 방법 중 선택하여 기업인증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 기업등록 및 가입정보 확인 방법

1. 사업자 등록증 사본(여백에 "기업실명확인용"이라고 필수 기재) 팩스 전달

   fax) 02-2122-5040

   e-mail) credit@nice.co.kr


2. 아래 링크를 통해 온라인 사업자 정보 직접 등록

  링크 이동


* 등록 문의 전화 1600-1522(평일 오전9시~ 오후 6시)


3. 일반회원 가입 후 '기업회원전환' 접수 

마이페이지 > 기업회원전환 (사업자 등록증 첨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