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Q

FAQ

FAQ 검색

검색어

Q주문결제사업자등록증 및 통장 사본을 받아보고 싶어요
A

1. 사업자 등록증(업체명:주식회사 즐거운)을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사업자 등록증 사본

 

2. 통장사본을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1005-101-968697 계좌 사본

 

* 해당 계좌는 오피스콘과 연동되어있지 않은 우리은행 계좌입니다 

입금후 고객센터를 통해 입금 사실을 알려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 가급적 캐쉬 충전시 가상계좌를 이용해주세요.

 

Q주문결제전화번호 규칙 미준수 발송실패 안내
A

발신자, 수신자 번호 입력 시 전화번호 규칙 미준수, 국번오류, 유선전화번호 등 오류로 인해 이동통신사 에 의해 발송이 실패 될 수 있습니다.

[발송실패 예시]

구분실패 원인예시상태
발신 번호전국 대표 번호(1544, 1661, 1644 등)에02-1544-1234발송 실패
지역 번호를 붙이는 경우02-1661-1234
일반 전화에 지역 번호를 붙이지 않은 경우999-1234
유효하지 않은 전화번호02-123-12
수신 번호휴대전화 번호 형식이 아닌경우02-1234-5678
유효하지 않은 전화번호010-123-12
문구
특수문자 입력
★ ♥ 

 

※ 발신번호 발송 실패  추가 확인된 건

010 - 0~  : 가운데 자리 0으로 시작되는 발신 번호

010 - 1~  : 가운데 자리 1로 시작되는 발신번호

 

정상발행이 되었으나 수신받지 못한 경우 스팸처리 또는 웹발신 제한 서비스 가입 되었는지 확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주문결제발송 수량을 선택하는 곳이 없어요
A

구매수량은 수신번호의 개수대로 자동으로 입력 됩니다.

-> 주문/결제시 [수신자 편집]에 넣은 수신자의 연락처 개수대로 자동 입력 

 

Q회원회원가입시 사업자 실명확인이 안되요
A

회원가입시 기업 실명인증은 나이스신용정보를 통해서 진행 됩니다.


 즉, 나이스신용정보에 등록 된 정보가 없거나 일치 하지 않을 경우 인증이 불가합니다.

 나이스신용정보에 기업정보를 등록 또는 수정하는 방법은 아래 두가지 방법 중 선택하여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1. 사업자 등록증 사본(여백에 "기업실명확인용"이라고 필수 기재) 팩스 전달
   fax) 02-2122-5040
   e-mail) credit@nice.co.kr

2. 아래 링크를 통해 온라인 사업자 정보 직접 등록

  링크 이동


* 등록 문의 전화 1600-1522(평일 오전9시~ 오후 6시)

Q회원회원등급 기준과 혜택은 무엇인가요?
A

Silver/ Gold/ Diamond 등급이 직전 3개월의 실적을 기준으로 등급이 산정되어, 매월1일 적용됩니다.
 

[ Silver ]
- 3개월 누적 300만원 미만 구매 회원
- 오피스콘 5% 할인 제공

[ Gold ]
- 3개월 누적 300만원 이상 구매 회원
- 오피스콘 7% 할인 제공

[ Diamond ]
- 3개월 누적 500만원 이상 구매 회원
- 오피스콘 10% 할인 제공
 

단, 상품권, 주유권, 금액권, 이벤트 외 일부 상품의 경우 등급 할인 적용 제외 됩니다.

Q대량발송상품권(신세계 상품권 등) 월 100만원 이상 주문 안내
A

금액권(신세계 상품권 등)은 부정결제 이슈가 발생할 수 있어, 계정당 결제금액 월 100만원까지만 이용 가능한 점 양해 바랍니다.

월 100만원 이상 구매를 희망 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 1:1 문의에 다음의 사항을 간략하게 작성 바랍니다.

- 회 사 명 :
- 연 락 처 :
- 이메일 :
- 사용 목적 :
- 주문 상품 :
- 주문 수량 :

Q상품정보유효기간 연장이 가능한가요?
A

본 사이트는 기업전용(B2B)서비스로 발송이 완료 된 후에는 환불, 유효기간 연장 불가 합니다. 

Q주문결제캐쉬란 무엇인가요?
A

캐쉬 충전을 통해 매번 추가적인 결제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한 전자화폐입니다.

 

[ 이용안내 ]
- 캐쉬충전은 계좌이체, 가상계좌 결제로 충전 가능 합니다. (신용카드결제 시 고객센터 1:1문의 또는 전화 문의 바랍니다.)

- 1회 최대 충전금액 50,000,000원 입니다.
- 1원은 현금 1원의 의미를 지닙니다.
- 회원이 보유할 수 있는 최대 캐쉬는 50,000,000원입니다.
-
캐쉬는 일부 환불이 불가합니다.
보유 캐쉬 전체 환불을 원하실 경우 오피스콘 보유 캐쉬 > 캐쉬 환불에서 가능합니다.

- 캐쉬 환불은 지급(충전,환불)후 3일이 경과된 후에는 10%의 환불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캐쉬 소멸 기한은 마지막 이용(충전, 사용)으로 부터 5년입니다.

- 1,000캐쉬 미만은 환전이 불가능합니다.

- 캐쉬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수신자가 미사용하여 유효 기간이 만료된 모바일쿠폰에 대한 전송자 자동 환불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없습니다. 

Q대량발송주문시 대량발송은 몇 건까지 발송 할 수 있나요?
A

대량발송은 일괄 발송으로 한번에 최대 1000건까지 발송 가능합니다.


Q대량발송즉시발송/예약발송은 차이점은 뭔가요?
A

즉시발송은 결제 완료 후 최대 3~5분뒤 발송이 됩니다.

예약발송은 결제일 포함 +16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한 발송 일시에 일괄 발송 처리됩니다.

즉시/예약 발송 시 발송 1시간 전에는 발송취소가 불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