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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주문결제주문/발송 내역 전송결과 설명
A

  

[오피스콘 마이페이지 주문/발송 내역]

 


전송결과란 ?

수신인 휴대폰에 모바일쿠폰 수신이 잘 되었는지 여부 를 통신사에서 전송상태 를 확인 해주는 결과값

항목설명
대기: 1건

 ▶ 예약 발송 주문 상태 건수 표기

발송중: 1건 ▶ 수신인 휴대폰에서 모바일쿠폰 수신 응답이 지연되는 상태 건수 표기
    수신 확인은 최대 25시간 소요

 [수신응답 지연 사유]
 - 휴대폰 데이터를 꺼놓은 상태
 - 휴대폰이 꺼져 있는 상태
 - 통신상태가 원활하지 못한 지역에 있는 경우 등 외부 환경적인 요인
 - 수신확인은 완료 했으나 성공 결과값이 오피스콘으로 도달하지 못한 경우
성공: 7건 ▶ 수신인 휴대폰에 모바일쿠폰 수신성공 상태 건수 표기
실패: 1건

 ▶ 발송이 실패된 건수 표기


 [발송실패 사유]
 - 발신자 휴대폰번호 번호도용 문자 차단 서비스에 가입된 발신번호 사용
 - 잘못된 번호 입력
 - 일시정지 서비스
 - MMS 지원 불가 휴대폰

 [발송실패건 재발송하는 방법]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발송내역 > 상품정보 상품명 클릭 > 주문 목록 하단 "수정 버튼" > 발신 번호 수정 적용,

 되돌아가기 > 주문 목록 하단 "재발송 버튼" > 재발송 대상 선택 후 재발송 > MMS발송 완료

환불: 1건

 ▶ 발송 실패건 주문취소 건수 표기

 발송 실패 건 주문 취소하면 발송실패된 건수는 0 이 되고, 환불에 건 수 표기 됩니다.

 환불 주문건은 캐쉬로 환불 처리 되며, 별도의 환불 요청이 없을 경우 유효기간 만료당일이전~3일이내 

 주문취소 및 캐쉬환불 처리 됩니다.


 오피스콘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프로모션 전용 상품으로 발송이 성공된 주문건은 기간연장 불가, 

 기간만료시 미사용건 환불 불가 하오니 이용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발송실패 환불방법]
 유효기간 이내에 "1:1문의하기" 환불요청 접수 > 캐쉬환불

 [환불캐쉬 확인방법]
 1. 로그인 > 상단 > 나의정보 > 나의캐쉬
 2.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캐쉬/리워드내역 > 캐쉬내역 > 나의캐쉬



오피스콘 메뉴 이용 가이드는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오피스콘 슬기로운 활용하기 활용백서 다운 GO!]

https://www.officecon.co.kr/exhevent/event/view?mode=ING&eventSeq=31 



Q주문결제주문정보 오 입력으로 발송실패 된 경우 재발송 방법
A

수신자 정보 잘못 입력 하여 발송이 실패 된 경우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수정하여 재발송 처리 가능 합니다.


- 쿠폰번호 생성된 발송 건 실패의 경우

> 발송실패 원인 확인 하여 실패 원인 대상 주문정보 수정 후 재발송

▷ 발송실패 원인 확인방법 : 마이페이지 > 주문/발송 내역 > 상품정보 클릭 >쿠폰발송내역 > 상태 실패 : 물음표

▷ 재발송 방법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발송내역 > 상품정보 클릭 >쿠폰발송내역 하단 > 수정 버튼 > 주문정보 수정 돌아가기 버튼 > 재발송 버튼 > 체크 박스 재발송 버튼


[주문정보 수정 방법]

1. 마이페이지 > 주문/발송 내역> 상품정보 클릭 >


2. 쿠폰발송내역 > 상태 실패 : 물음표 > 쿠폰발송내역 하단 > 수정 버튼 > 


3. 주문정보 수정 > 돌아가기 버튼 >


4. 재발송 버튼 >


4. 체크 박스 선택, 재발송 버튼 



Q주문결제결제(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영수증 출력은 어떻게 하나요?
A

영수증 출력 방법 안내 드리겠습니다. 


▷ 캐쉬 충전 영수증 출력 :  마이페이지 > 캐쉬 리워드 내역 > 캐쉬 내역 항목 중 [영수증] 버튼 클릭 > 구매자명(오피스콘ID), 결제금액 입력 조회 


▷ 즉시 결제건 영수증 출력 :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발송내역 '증빙' 항목 중 [영수증] 버튼 클릭 > 구매자명(오피스콘ID), 결제금액 입력 조회


[영수증 참고]


 

Q환불발송 실패 건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A

전송 결과는 발송일시 기준 통신사에 따라 최대 25시간 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쿠폰번호 미 생성된 전체 발송 실패의 경우

> 7일 전 직접 주문 취소 가능  

▷ 주문취소방법 :  마이페이지 > 주문/발송 내역 > 상품정보 클릭 > 왼쪽 하단 전체 취소 요청 버튼 > 환불요청 버튼

- 7일 이후 캐쉬로 자동 환불 


- 쿠폰번호 생성된 발송 건 실패의 경우

> 발송실패 원인 확인 하여 실패 원인 대상 주문정보 수정 후 재발송

▷ 발송실패 원인 확인방법 : 마이페이지 > 주문/발송 내역 > 상품정보 클릭 >쿠폰발송내역 > 상태 실패 : 물음표

▷ 재발송 방법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발송내역 > 상품정보 클릭 >쿠폰발송내역 하단 > 수정 버튼 > 주문정보 수정 돌아가기 버튼 > 재발송 버튼 > 체크 박스 재발송 재발


- 발송 실패 건 환불 방법

> 빠른 환불 요청은 고객센터 내 1:1문의로 발송 실패 건 환불접수

  ㄴ환불 요청건의 주문내역의 결제수단으로 환불(결제수단취소)처리 되나, 부분결제 취소 불가한 신용카드로 확인 될 경우 현금 환불 처리 됨 

> 자동 환불은 유효기간 발송된 쿠폰 만료일자 당일 ~7일 전 캐쉬 환불


※ 발송 실패건 기본 환불 정책안내

> 발송 실패건에 대해 별도 환불 문의가 없을 경우 유효기간 만료일 당일 ~ 7일전 주문취소 및 캐쉬환불 처리 

  ㄴ유효기간 만료시점에 환불을 해드리는 이유는 유효기간 내에는 발송 실패건 주문정보 수정 하여 재발송이 가능하기 때문 입니다.


Q주문결제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받아보고 싶어요
A

1. 사업자 등록증(업체명:주식회사 즐거운)을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사업자 등록증 사본


Q주문결제전화번호 규칙 미준수 발송실패 안내
A

발신자, 수신자 번호 입력 시 전화번호 규칙 미준수, 국번오류, 유선전화번호 등 오류로 인해 이동통신사 에 의해 발송이 실패 될 수 있습니다.

정상발송 되었으나 수신받지 못한 경우 휴대폰 기능설정 데이터 켜짐 여부, 스팸여부 체크 확인 바랍니다. 


- 발송실패 예시

구분실패 원인예시상태
발신 번호전국 대표 번호(1544, 1661, 1644 등)에02-1544-1234발송 실패
지역 번호를 붙이는 경우02-1661-1234
일반 전화에 지역 번호를 붙이지 않은 경우999-1234
유효하지 않은 전화번호02-123-12
수신 번호휴대전화 번호 형식이 아닌경우02-1234-5678
유효하지 않은 전화번호010-123-12
문구
특수문자 입력
★ ♥ 

 

※ 발신번호 발송 실패 추가 확인된 건

010 - 0~  : 가운데 자리 0으로 시작되는 발신 번호

010 - 1~  : 가운데 자리 1로 시작되는 발신번호

 

Q주문결제발송 수량을 선택하는 곳이 없어요
A

수량 입력은 주문/결제 화면에서 수신자 번호 추가 하면 자동으로 수량 체크 됩니다.  


[수신정보 엑셀파일 작성 예시]


 

Q회원회원가입시 사업자 실명확인이 안되요
A

회원가입시 기업 실명인증은 나이스신용정보를 통해서 진행 됩니다.


나이스신용정보에 등록 된 정보가 없거나, 일치 하지 않을 경우 

아래 두가지 방법 중 선택하여 기업인증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 기업등록 및 가입정보 확인 방법

1. 사업자 등록증 사본(여백에 "기업실명확인용"이라고 필수 기재) 팩스 전달

   fax) 02-2122-5040

   e-mail) credit@nice.co.kr


2. 아래 링크를 통해 온라인 사업자 정보 직접 등록

  링크 이동


* 등록 문의 전화 1600-1522(평일 오전9시~ 오후 6시)

Q대량발송상품권(신세계 상품권 등)한도 상향 조정 요청안내 (100만원 이상)
A


오피스콘에서는 금융사고 방지를 위해 상품권 카테고리 상품(백화점 상품권, 컬쳐랜드, 주유권 등)주문시

주문가능 결제 금액 월 100만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월 100만원 이상 구매를 희망 하실 경우 

고객센터 내 1:1 문의게시판에 상품권 월 한도 상향 심사 요청 접수 해주시면 한도 상향 심사 진행 가능 합니다.


- 상품권 월 한도 상향 심사 받는 방법

▷ 나의 상품권 주문가능 잔여 한도 확인 방법 : 로그인 > 상품권 카테고리 상품 선택 > 상품상세  

▷ 상품권 월 한도 상향 신청 방법 : 고객센터 > 1:1문의 > 아래 항목 작성 > 등록

    - 회사명:

    - 사용목적:

    - 이벤트명:

    - 발송일시:

    - 주문상품명:

    - 발송건수(총/1인): (예시 총30건 / 1인1건) 


- 오피스콘 상품권 주문시 안내 사항

> 상품권류 최초 발송일시 주문일로부터 3일 이후 입니다. (주문일 기준 3일 이후  부터 13일 이내 예약발송 가능)

> 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주소 중복 수신 허용 건수 1건 ~ 최대5개 까지 가능 합니다. (상품별 상이하오니 상품 상세정보 참고 바랍니다.)

> 상품권류 구매의 경우 계정당 결제 가능 금액은 통합 월 100만원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 30일 이내 동일한 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 로 30회 이상 발송 이력 발생시 주문 불가 수신정보 리스트에 자동 등록 되어 해당 수신정보로 주문 및 발송 불가 합니다.



[나의 상품권 주문가능 잔여 한도 확인 방법]


 

Q상품정보유효기간 연장이 가능한가요?
A


오피스콘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프로모션(B2B) 전용 상품 으로 기간연장 불가, 기간만료시 미사용건 환불 불가 합니다.